방음부스 전문기업 탐투스, 청주체육관에 비대면 스포츠중계방송실로 조립식 방음부스 설치
Lee Eun Sil Oct 12 2020

조립식 방음 부스 전문제작 회사인 탐투스가 10월에 청주실내체육관에 스포츠 중계방송을 위한 스튜디오를 제작했다.

10월부터 치르는 여자프로농구 중계를 위한 비대면 방송실을 조립식 방음 부스(모델명:3060SSD-W)로 설치했다. 크기는 3.0m x 6.0m인 초대형 조립식 방음 부스다.

내부에는 방음을 극대화하면서도 방송녹음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 방음 부스는 조립식으로 언제든지 필요에 따라 분해와 조립을 할 수 있어 청주체육관내에서 다른 행사나 경기가 있을 때 잠시 분해하였다가 필요하면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설치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탐투스는 국내 유일의 초대형 방음 부스 제작 업체로서 전국의 학교나 공공기관에 비대면 교육을 위한 방송 스튜디오나 개인방송을 위한 방송녹음실을 제작하고 있다.

탐투스가 제작 설치하는 탐소리큐브 방음 부스는 조립식 방음 부스의 대표적인 브랜드다.

전국에 개인이나 학교, 기관 등에 설치되고 있는 탐소리큐브 방음 부스는 방송녹음실과 음악 연습실 뿐만 아니라 노래방, 대학연구소 실험실, 청력 부스, 핸드폰 부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