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Made In Korea] 교효율 조명과 고품질의 스피커가 만나다, 탐투스
SunKyu Lim Jun 24 2016

조명과 스피커의 만남, 탐투스의 탐소리다. 탐소리는 미확인 비행물체(UFO)가 연상되는 디자인과 파스텔 색상의 인테리어 스피커인 러브(Love), 심플하고 매끈한 원형 디자인과 밝고 화사한 파스텔 색상의 레몬 라이트(Lemon Light), 아늑한 공간연출에 적합한 미니멀 디자인의 신소재 조명의 라떼 라이트(Latte Light)로 구성돼 있다.

탐소리 러브(Love)는 카페, 베이커리, 화장품숍, 미용실, 편의점, 병원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특화 스피커다. 저음부터 고음까지 전대역  음향 전달력이 우수한 Full Rage Unit와 중저음 구현에 탁월한 비행접시형 디자인, 다양한 색상을 제공하는 친환경소재인 펩라이트로 설계된 고품질의 제품이다.

탐소리 레몬 라이트(Lemon Light)는 고효율의 LED 조명과 고품질의 스피커를 일체형 인테리어 스피커로 설계됐다. 복합 신소재 인클로저는 스피커 본연의 충실한 음향조건을 제공하며 인클로저 본체에 일체형으로 구성된 LED 조명은 음향감성에 조명감성을 더한다.

탐소리 라떼 라이트(Latte Light)는 기존의 유리 및 금속 소재 조명의 깨짐 현상이나 찌그러짐 현상, 부식 현상이 없어 어떠한 인테리어 환경에도 잘 어울리는 미니멀 디자인 형상의 신소재 조명이다.

탐투스의 제품은 고분자 탄소화합물 소재로써 부식, 크랙, 곰팡이, 정전기, 전자파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내부 이음새가 없는 일체형으로 노이즈를 차단해 맑고 깨끗한 원음을 재생한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대한민국 기업과 제품을 해외에 알리는 메이드인코리아(Made in Korea, 이하 MIK)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 스타트업, 기관, 투자자 대상으로 'MIK 콘퍼런스 & 네트워킹 파티(MIK Conference & Networking Party)'를 오는 7월 14일(목)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약 1,000여 명 규모로 개최할 예정이다.

** "대한민국의 미래, Made in Korea & Made by Korea(n)"은 한국의 가치(People, Place, Product)를 글로벌마켓에 알리기 위해 AVING News가 추진하는 상시캠페인이자 뉴미디어사업(MIK-TV)입니다. 2003년 창간시부터 Made in Korea를 글로벌마켓에 알려 온 AVING News는 앞으로 한국의 가치들(People, Place, Product)을 세계시장에 알리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겠습니다. **

임선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