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티노, 연말연시 맞아 천연가죽 '카드홀더 목걸이' 선물 추천
Dooyoung Shin Dec 30 2014

연말 연시 가족이나 연인, 친구에 직장 동료까지 많은 지인 선물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선물의 대명사로 불리는 넥타이, 장갑, 스카프와 같은 획일적인 선물에서 벗어나 남녀노소 연령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해 보았을 것 같다.

이와 관련해,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이투지(대표 박영배)는 연말연시 선물로 저렴한 가격에 높은 실용성과 코디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플라티노 목걸이형 카드홀더를 추천했다.

요즘 직장인들에게 멋스러운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카드홀더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실용성이다. 특히 교통카드, 체크카드 등을 자주 활용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플라티노 카드홀더는 자주 쓰는 버스카드 또는 신용카드와 신분증을 최대 3장까지 수납이 가능하며, 사용할 때마다 지갑에서 수시로 꺼내야 하는 불편을 덜 수 있다. 또 각종 영수증과 카드들로 가득 차 두툼해진 지갑을 쉬게 해줄 뿐만 아니라, 목에 걸기 때문에 분실의 위험도 적다.

더불어 군더더기 없는 모던한 디자인에 심플한 투톤 타입의 가죽으로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최고급 천연 소가죽 소재는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으로 천연가죽의 내추럴한 질감과 가죽 고유의 패턴이 특징이며, PU/PVC 소재의 합성피혁으로 만들어진 일반형 라인은 컬러풀한 다양한 색감에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다.

아이투지는 플라티노의 인기에 힘입어 플라티노 카드홀더를 26일부터 주요 온라인몰에서 특가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