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티노, 갤럭시 노트4 전용 다이어리 가죽 케이스 출시
Dooyoung Shin Dec 31 2014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아이투지(대표 박영배 www.ITOG.co.kr)는 갤럭시 노트4 전용 다이어리 케이스를 출시하고 특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플라티노 핸드폰케이스는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스마트폰 유저들을 위한 패션아이템으로 간편한 휴대성과 지갑 대용의 편리한 수납기능까지 가진 신개념 웨어러블 콘셉트의 휴대폰 액세서리 제품이다.

플라티노 갤럭시노트4 케이스는 프리미엄 모델과 일반형 2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플라티노 프리미엄 제품은 엄선된 천연소가죽을 숙련된 가죽장인이 100% 핸드메이드 공정으로 만들어 천연가죽의 표면감을 더욱 내추럴하게 표현했다. 일반형 모델은 인조가죽소재로 만들어져 뛰어난 유연성과 색감을 보여준다.

특히 5장의 카드와 1장의 신분증, 그리고 지폐까지 수납 가능한 플라티노 핸드폰케이스는 수납 공간을 극대화하여 간단한 외출 시 별도의 지갑이 필요 없도록 했다. 또 투명 사출케이스를 내부에 사용하여 강한 충격에도 완벽하게 휴대폰을 보호할 수 있고, 전면에는 수화홀이 있어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도 통화가 가능하다.

웨어러블 콘셉트의 '플라티노 핸드폰케이스'는 스트랩의 착용방식에 따라 3가지 유형으로 다양하게 핸드폰과 카드지갑을 활용할 수 있다. 케이스와 카드지갑을 결합한 '크로스숄더' 타입과 '넥스트랩' 타입으로 스마트폰을 착용할 수 있으며, 핸드폰케이스와 카드지갑을 분리하여 2가지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플라티노 핸드폰케이스'는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활용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플라티노 갤럭시 노트4 핸드폰케이스는 듀얼밴드 다이어리케이스와 카드지갑, 스트랩으로 구성된 패키지 제품으로 프리미엄형과 일반형 2가지로 출시됐으며, 노트4 케이스 출시 기념으로 특가 할인 이벤트와 넥스트랩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