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베이비 아기띠, '베이비페어'서 할인 및 사은품 프로모션 진행
Dooyoung Shin Feb 5 2013

다리 벌어짐 없는 아기띠 릴레베이비의 한국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 www.credere.co.kr)이 2월 4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릴레베이비는 북유럽 노르웨이 출신의 여성 창업자이자 디자이너인 '리스벳 레한(Lisbeth Lihan)'이 론칭한 아기띠 전문 브랜드로, 북유럽 특유의 실용성과 편안함을 최대한 살리면서 자연 그대로의 감성을 추구하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컴플리트는 아이가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신생아부터 만 4세(20kg)의 아기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아기의 성장과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앞보기, 엄마보기, 뒤로업기, 옆으로 안기 등 총 6가지 방식으로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기의 월령 및 체형 변화에 맞게 시트폭 조절이 가능한 것도 장점. 아이의 골반 크기에 맞춰 시트폭 조절을 할 수 있어, 연령별 안정적인 M자형 자세를 유지시켜줘 자연스럽게 다리를 옆으로 벌려 허벅지가 무게를 받쳐줄 수 있도록 했다.

패브릭 시트는 자연 그대로의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오가닉 코튼 100%를 사용해 연약한 아기의 피부와 건강을 고려했으며,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특유의 심플한 라인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릴레베이비 아기띠를 구입하면 25% 가격 할인과 함께 오가닉 침받이와 풀세트 구매 시 제공하던 에코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포토 후기 작성 시 차량용 햇빛가리개 밴밧 버블드림(소비자가격 2만3000원)을 받아 볼 수 있다.

끄레델은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의 공식 수입원으로 이번 행사 기간에 유모차와 릴레베이비 아기띠를 모두 구매하면 밴밧 소프트 고빈치 유아 가방도 증정한다.

아울러 베이비페어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끄레델 부스 방문 후기 우수 작성자를 선정해 1명에게는 잉글레시나 카시트 '프라임 미글리아'를, 5명에게는 유아 캐리어 가방 트롤리를, 10명에게는 차량용 햇빛가리개 버블드림을 증정한다. 잉글레시나 부스 방문 후 제품 설명을 청취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홀드미핸들과 컵트리오를 선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