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유모차 '트립', 베이비페어서 2013년 컬렉션 공개
Dooyoung Shin Feb 5 2013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 한국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 www.credere.co.kr)이 2월 4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해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휴대형 유모차 '트립(Trip)'의 2013년 컬렉션을 첫 공개했다.

트립은 최근 소비자시민모임이 국제소비자테스트기구(ICRT)와 함께 실시한 국내 유통되는 11개 유모차 제품을 대상으로 품질 평가 결과에서 상위 등급인 '구매할 가치 있음(Worth considering)' 평가를 받아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한 유모차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유모차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인 2013년형 트립은 보다 세련된 패브릭 디자인과 산뜻한 색감을 적용한 5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등받이 각도 170도 조절 기능과 햇빛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주는 풀 차양 등 기존 제품이 가지고 있던 장점은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콤팩트한 폴딩 시스템으로 유모차를 접을 수 있으며, 접은 상태에서도 끌어서 이동이 가능해 아기를 안은 상태에서도 손쉽게 한 손으로 유모차를 이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트립은 유모차 무게 중심이 중앙에 있어 손잡이에 많은 짐이 걸려도 유모차가 뒤로 넘어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설계됐다. 바퀴는 충격방지 및 충격흡수에 뛰어난 EVA 재질을 사용했으며, 지면의 충격을 그대로 흡수해주는 서스펜션 기능을 갖춰 아기 뇌 흔들림을 최소화 했다.

베이비페어에서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끄레델 부스 방문 후기 우수 작성자를 선정해 1명에게는 잉글레시나 카시트 '프라임 미글리아'를, 5명에게는 유아 캐리어 가방 트롤리를, 10명에게는 차량용 햇빛가리개 버블드림을 증정한다. 잉글레시나 부스 방문 후 제품 설명을 청취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홀드미핸들과 컵트리오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잉글레시나 또는 릴레베이비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끄레델의 잉글레시나와 릴레베이비 부스는 서울 코엑스 Hall B (C200)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