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밧, 5월 가정의 달 맞아 '고빈치 사생대회' 개최···카시트, 유모차 등 푸짐한 시상
Dooyoung Shin Apr 30 2013

봄기운이 완연한 5월, '가정의 달' 및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특히 어린 자녀가 있다면 나들이와 함께 아이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사생대회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다.

♦ 밴밧(Benbat), 고빈치 사생대회 5월 13 개최

유아용품 전문업체 끄레델(대표 박영배, www.credere.co.kr)이 공식 수입하는 이스라엘 유아용품 브랜드 밴밧이 오는 5월 13일(월) 코코몽 에코파크(용인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빈치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본 사생대회에서는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테마파크를 자유롭게 이용함과 동시에 사생대회 참여를 통해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페이스페인팅 및 풍선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가족과 보다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영유아 및 미취학 아동 3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잉글레시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nglesina) 및 G마켓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 가정의 달을 맞아 카시트, 유모차 등 푸짐한 시상

고빈치 사생대회 참가비는 2만원으로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 밴밧 고빈치 가방(4만8000원 상당), 색연필, 도화지, 코코몽 에코파크 이용권 2매(36,000원 상당), 생수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본 대회에서 수상한 어린이에게는 상장과 함께 디오노 라디안RXT 카시트(52만원 상당), 잉글레시나 스위프트 유모차(29만원 상당) 등 푸짐한 부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밴밧 고빈치 가방은 미취학 어린이의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창의력 개발 제품으로 아이가 그린 그림을 가방 외부 디스플레이창에 전시할 수 있으며, 가방 내부가 넓어 아이의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 외출용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