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이패드·미니 '키스해링 스냅온 케이스' 각광
Timothy Nam Jul 17 2013

뉴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등 태블릿PC를 대표하는 애플 기기 사용자들은 보호필름에서 다양한 케이스와 거치대까지 디바이스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도와주는 아이템 구입 추세가 증가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아이패드 케이스는 기기의 스크레치와 파손으로부터의 보호라는 본연의 기능 외에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유저들의 바램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아이커버에서 출시한 '키스해링 아이패드 케이스'는 아이패드 초기 출시 때부터 꾸준히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팝아트 콜렉션 제품으로, 특히 뉴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 출시 이후 새롭게 각광받고있다.

뉴아이패드 키스해링 스냅온 케이스는 다양한 색상과 일러스트를 적용했으며 뛰어난 일체감으로 가볍고 슬림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 장착 후에도 전원버튼, 볼륨버튼, 카메라홀, 이어폰홀 등 모든 기능을 원활히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 구매시 제공하는 하드코팅 보호필름을 부착해 소중한 아이패드를 보호할 수 있다.

아이패드 미니 키스해링 스냅온 케이스는 미니멀하고 더욱 슬림해진 아이패드 미니에 어울리는 톡톡튀고 귀여운 키스해링 일러스트와 정교하고 가벼운 핏감을 살려냈다.

키스 해링은 간결한 선과 강렬한 원색을 이용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로 다양한 사회 문제를 표현해 낸 팝 아티스트로, IT 액세서리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 용품과 의류 등에 까지 폭 넓게 사랑받고 있다.

키스해링 스냅온 케이스는 아이커버 쇼핑몰(icover.kr)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3~4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