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커버, 아이폰 5C 팝아티스트 케이스 '아이딘 키스해링' 출시
Timothy Nam Sep 24 2013

아이커버(icover, 대표 한선영, www.icover.kr)는 아이폰 5C전용 세계적 팝아티스트 케이스 '아이딘 키스해링(IDIN Keith Haring)'을 10월 초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폰 5C '아이딘 키스해링' 케이스는 0.7mm의 얇은 두께로 슬림하고 가벼우며 아이폰 5C 특유의 후면 곡선라인을 살려 핏팅감이 뛰어나다. 반투명 무광 재질로 아이폰 5C 디바이스 고유의 화려한 5가지 색채를 그대로 재현해 주며 애플 로고가 자연스럽게 비춰져 아이폰 5C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다. 또한 케이스 측면으로 카드수납이 가능해 교통카드 활용 등 실용성이 돋보인다.

정밀공법 제작 노하우를 살린 케이스 제작으로 사출에 의한 흔적이 없어  제품 마감이 뛰어나며 케이스 표면을 무광코팅 처리해 높은 경도로 생활 스크래치에 강하다. 제품을 장착한 상태에서도 카메라/이어폰/음량조절 버튼 등 아이폰 5C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있다.

아이커버 관계자는 "아이딘 키스해링 케이스는 아이커버의 스테디셀러 '키스해링' 디자인과 사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교통카드 수납' 기능을 갖춘 스마트한 케이스"라고 말했다.

아이폰 5C '아이딘 키스해링' 케이스는 반투명 무광 1종으로 출시, 10월 초부터 아이커버 스토어(www.icover.kr)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키스해링 시리즈는 그 동안 아이커버 판매량 1위에 오를 만큼 인기 라인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아이커버는 애플·삼성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비롯한 다양한 디바이스기기를 위한 전용 케이스를 국내외에 활발히 선보이고 있다. 키스해링, 츄파춥스, 블리자드 케이스와 같이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직접 만드는 커스텀 케이스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