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마트] 가을 여행과 함께하면 더 안전하고 편리한 '블루투스 헤드셋' 모델은?
Sang Un Choi Oct 31 2017

지난 몇 년간 자연을 벗 삼아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무거운 장비 없이 홀가분하게 떠나고 싶어 하는 여행 족도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요즘같이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는 따뜻한 수영장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펜션을 찾는 여행족도 증가하고 있다.

여행은 장거리를 이동해야 하므로 출발 전 준비물을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 특히 운전자의 경우 안전과 관련해서는 더 신경을 써야 한다.

▲ 안전운전을 위한 필수품

주행 중 통화를 자주 한다면 반드시 '블루투스 헤드셋'을 챙겨야 한다. 최근 출시되는 차량의 경우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차량 내에서 통화 할 수 있지만, 차량 내 탑승한 가족과 통화 내용을 공유해야 하는 불편함이 따른다. 또, 별도의 블루스투 헤드셋이 없을 경우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음악 감상을 원활하게 즐길 수 없게 된다.

블루투스 헤드셋의 명가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보이저(Voyager) 5200' 제품은 안전한 운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보이저 5200은 4개의 마이크를 통해 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제공해 바람이 많이 부는 야외뿐만 아니라 달리는 차 안에서도 뛰어난 통화 품질을 보장한다. 또, 무게 배분까지 고려한 디자인을 적용해 장시간 운전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으며 최대 7시간의 통화를 할 수 있어 장거리 운전에도 전혀 문제가 없다.

▲ 특별한 공간에서 나만의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요즘같이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는 따뜻한 수영장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풀 빌라' 펜션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럼 큰맘 먹고 빌린 풀 빌라 펜션에서 무엇을 하면 좋을까?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라면 다양한 IT 기기를 통해 구성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영화 및 음악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야간에 스피커를 켜 놓고 영화를 감상한다면 자칫 휴식을 즐기러 온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다.

이런 상황에서 '보이저 5200' 블루투스 헤드셋은 아주 유용하게 쓰인다. 음성 통화뿐만 아니라 스테레오 지원으로 음악 및 영화 감상을 가능케 한다. 보이저 5200의 노이즈 켄슬링 기능 덕분에 음악 및 영화 감상 시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클래스1 블루투스 제품과 연결 시 최대 30미터 범위까지 지원할 수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뛰어난 이동 능력을 보여준다. 무엇보다 보이저 5200은 2대의 기기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멀티 포인트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플랜트로닉스 '보이저 5200'의 국내 판매 가격은 13만 9,000원이며 옵션(별매)으로 제공되는 충전 도킹케이스는 3만 9,000원이다.

(기기 지원 : 아이스카이네트웍스, 촬영 협조 : 안면도 더 마레 펜션)

더 마레 펜션은 바다와 숲이 공존하는 충남 태안군 안면읍에 있으며 5개의 동과 10개의 풀 빌라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1층의 경우 개인 정원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 모든 객실이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