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2' 장혁의 블루투스 헤드셋 눈길!
MinKyung Song Feb 14 2013

KBS 2TV 아이리스2가 첫 방송에서 수목극 1위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리스 2는 시즌 1을 뛰어넘는 섬세하고 다양해진 액션과 치밀한 대결구도, 절절한 멜로로 탄탄한 스토리를 구성한 첩보액션멜로드라마로, 거대해진 음모로 가려진 아이리스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한 거친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첫 방송에서부터 스피디한 전개와 다이내믹한 액션으로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이 드라마는 배우들의 넘치는 카리스마는 물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카 액션부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박한 사건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아이리스2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NSS 요원이 착용하고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장혁(정유건 역), 이다해(지수연 역), 오연수(최민 역), 윤두준(서현우 역) 등이 드라마의 매 장면에서 착용하고 있는 이 블루투스 헤드셋은 배우들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에 한 몫 할뿐만 아니라 요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이 블루투스 헤드셋은 세계 최초로 경량화 헤드셋을 개발한 플랜트로닉스의 프리미엄 모델 '보이저레전드(Voyager Legend)'로 직관적인 설계구조와 심플한 마감 처리로 배우들의 카리스마를 더하고, 심플한 바디와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이 용이하다.

한편, 아이리스2는 2009년 인기리에 종영된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의 후속으로 헝가리를 시작으로 캄보디아, 일본 등의 해외 현지촬영을 통한 스펙터클한 스케일로 한국형 첩보액션 드라마의 새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출처: 태원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