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로닉스, CES2008 혁신상 수상한 블루투스 헤드셋 '보이저 855' 출시
Isaac K Apr 8 2008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플랜트로닉스 코리아(지사장 조효근)는 스테레오와 모노를 모두 지원하는 블루투스 헤드셋 '보이저(Voyager) 855'를 국내 공식 수입원인 아이스카이 네트웍스(대표 최호 wwww.iskynetworks.co.kr)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테레오 및 모노 헤드셋 겸용 제품으로 기존의 휴대폰 MP3 음악을 모노 블루투스 헤드셋에서 들을 수 없었던 단점을 해결했으며, 간단히 스테레오 이어버드 교체만으로 스테레오와 모노 헤드셋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슬라이드 방식의 마이크를 채용해 보다 또렷한 목소리를 전달하며, 커널형 이어버드를 채용하여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멀티포인트 기술이 탑재돼 2개의 휴대폰을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AudioIQ라는 DSP 기술을 적용해 주변 잡음을 최소화 한다.

보이저 855는 리튬이온폴리머 충전으로 7시간 통화, 6시간 스테레오 음악 감상, 160시간 대기시간이 기능하며 볼륨, 마이크 음소거, 통화 종료 버튼, 음성 작동 다이얼링, 최근 통화 재다이얼, 앞으로/뒤로 이동, 일시정지/ 재생 조작이 가능하다.

플랜트로닉스의 전성원 차장은 "보이저 855는 CES2008 혁신상을 수상할 정도로 디자인과 기능에서 매우 뛰어나다"며, "국내에서도 사용자들이 무선 통화는 물론 무선 음악 감상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